-
평점
-
작성일 2021-06-03 12:23:37
-
추천
-
조회수 2876
[상품 배송 안내] - 모든 상품은 CJ대한통운으로 배송됩니다.
- 오후 4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지역에 따라 추가 배송 소요일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
- 도서 산간 지역은 별도의 배송비와 반품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.
[교환/반품 안내] - 교환/반품은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 상품이 회수 되어야 가능합니다.
- 상품 불량, 오배송의 경우 택배비 무료로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- 사이즈교환, 색상교환 등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은 고객부담으로 왕복택배비가 발생합니다.
- 택배비 인상으로 최초배송비, 교환반품 배송비가 인상됨을 알려드립니다.
- 인상 택배비는 2021년 06월 15일 주문건부터 적용됩니다.
- 교환비의 경우 최초배송비(3,500원) + 교환배송비(3,500원)로 총 7,000원 적용 됩니다.
- 반품비의 경우 최초배송비(3,500원) + 반품배송비(3,500원)로 총 7,000원 적용 됩니다.
- 반품 시 교환/반품비를 동봉하지 않은 채 상품을 보내주신 경우 환불 금액에서 차감 됩니다.
- 반품 시 수트케이스, 더스트백을 누락하여 보내 주신 경우 환불 금액에서 차감될 수 있습니다.
- CJ대한통운이 아닌 타택배를 이용하여 택배비를 착불로 보내신 경우 더 많은 금액이 차감될 수 있습니다.
- 공정 과정, 원단에 따라 특유의 섬유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.
새 상품의 경우 원섬유의 공정 과정에 의한 고유의 냄새이므로 하자 사유가 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 - 고객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, 변경된 경우 반품/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- 상품이 포장 되어있던 투명 비닐 커버 또는 투명 폴리백에 상품을 넣어서 보내주시 않아 상품이 훼손 된 경우 반품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.
[교환/반품이 불가한 경우] - 배송 완료 후 3일 이내에 공식홈페이지에 교환/반품 접수하지 않은 채 상품을 보낸 경우
※ 게시물에 반품의사를 밝히셨더라도 공식홈페이지에 교환/반품 접수를 하셔야 합니다. -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 상품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
- 고객의 부주의로 상품에 변형이 있거나 훼손된 경우
(ex : 상품 TAG 제거, 향수 냄새, 음식물 냄새, 화장품 냄새, 제품수선, 오염 등) - 상품이 포장 되어있던 투명 비닐 커버 또는 투명 폴리백에 상품을 넣어 보내지 않은 경우
[교환/반품 신청 절차 안내] - 교환/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공식홈페이지 내 교환/반품신청을 하신 후 상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.
- 공식홈페이지 내 반품신청 후 CJ대한통운 반품예약 페이지를 통해 원송장 번호를 입력하시면 자동수거가 접수 됩니다.
※ 공식홈페이지 내에 교환/반품 접수 하셨더라도 CJ대한통운에 반품예약을 한번 더 하지 않으시면 자동 수거 접수가 되지 않습니다. 이로 인해 교환/반품 가능일을 넘긴 경우(배송완료일로부터 7일)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 - CJ대한통운 반품예약은 한번만 가능하며 반품예약건 취소 후 재접수는 불가능 합니다. (CJ 대한통운의 규정 사항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)
- 이럴 경우에는 타택배를 이용해 보내주셔도 무관합니다.
[A/S 안내] -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 (010-8660-7219)
|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